고객센터
쉐어링크레딧은 믿을 수 있는 신용공유 플랫폼으로 항상 회원 여러분들의 의견에 귀를 기울이겠습니다.
카카오톡 플러스친구
자주묻는질문 원격지원요청
계를 개설했는데, 순번이 다 안차면 어떻게 하나요? 2018/08/28
A. 순번이 다 안차면, 계의 효력 개시가 안되므로, 해당 계는 개설 후, 15일 뒤에 삭제가 되며, 참여 대기 중인 회원님께서는 개설된 다른 계로 이동하셔야 합니다. ( 효력 개시 전에는 개설자를 제외하고, 참여자는 다른 계로 이동이 가능합니다.
순번
분류
제목
작성일
25
홈페이지에는 총 공유금이 500만원인데 500만원 이상의 계는 없나요?
2018/10/24
24
계를 가입하기전 신용조회를 하면 나의 신용에 영향은 없나요?
2018/10/19
23
쉐어링크레딧이 서비스를 중지하게 되면 어떻게 되나요?
2018/08/28
22
곗돈 타는 날이 공휴일이면 어떻게 되나요?
2018/08/28
21
참여중인 프로젝트를 다른 사람에게 승계할 때, 필요한 서류는 무엇인가요?
2018/08/28
20
선순위일 경우, 대출의 의미가 강할 듯한데, 신용등급이 하락하진 않나요?
2018/08/28
19
입금 일자를 자주 잊어버릴 것 같은데 월 납부금을 미리 납부할 수 있나요?
2018/08/28
18
각 회원들이 곗돈을 입금했는지, 확인 할 수 있는 방법이 있나요?
2018/08/28
17
계를 개설했는데, 순번이 다 안차면 어떻게 하나요?
2018/08/28
16
“안전사고 예비비” 납부 후, 언제부터 프로젝트가 진행이 되나요?
2018/08/28
-쉐어링크레딧이란? -서비스안내 -프로젝트만들기 -내 프로젝트 -프리프로젝트
로그인 회원가입